김양일 목사.
(Photo : 기독일보) 김양일 목사.

국제성경연구원(원장 김양일 목사) 2월 정기모임이 25일(화) 오전 10시45분 애난데일 소재 팰리스 식당 연회실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모임은 지난달 국제성경연구원 제3대 원장으로 선출된 김양일 목사가 '성경에 대한 바른 이해와 실제적 활용'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김양일 목사는 "특별히, 이날 성경연구 강의안을 소책자로 제작, 당일 교재로 사용하고 참석자들에게 드릴 예정이다. 강의안에는 성경공부방법, 신약성경요약, 성경암송(180절), 성경통독방법론, 성경연구와 활용을 위한 웹사이트 및 블로그 소개 등이 담겨있다"며, "강의와 함께 실제 활용하는 시범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 목사는 "많은 목회자들이 참석해 목회의 유익을 도모하고 교역자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그간 참석하지 못했던 새로운 분들도 진심으로 환영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초대했다.

국제성경연구원은 워싱턴지역 교역자들을 위한 모임으로 2002년에 설립되어, 매월 마지막 화요일 정기 모임을 갖고 있다. 국제성경연구원은 하나님의 정확 무오한 성경말씀을 상고하고 그 말씀을 근간으로 연구하며 성경에 대한 바른 이해와 성경 연구에 대한 세미나를 모임마다 진행하고 있다.

김양일 목사는 "그간 교계에서 헌신하며 섬김의 본을 보이신 존경받는 목회자, 신학자들을 세미나 강사로 초빙하여 목회사역 및 성경 연구의 유익을 도모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의중을 십분 반영하여 훌륭한 강사들을 초빙하도록 노력하며 섬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팰리스 식당 주소: 7131 Little River Tnpk., Annandale, VA 22003
국제성경연구원 문의: 703-597-7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