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신앙강좌
평신도 신앙강좌

애틀랜타평신도신앙교육원(대표 손용호 집사) 주최 '2014년 봄 강좌'가 3월 4일(화)부터 4월 1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비전교회(담임 정경성 목사)에서 열린다.

'거짓에 속지 말아야 할 교회에게'를 주제로 하는 이번 강좌의 강사로는 코람데오장로교회 백성봉 목사가 나선다. 백성봉 목사는 골로새서 강해를 통해 19세기 영국교회와 현대 교회의 몰락 원인에 대해 분석하고 교회가 궁극적으로 추구해야 할 방향에 대해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백성봉 목사는 이번 강좌에 대해 "영국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하게 하는 거짓 교리를 단호히 배격하라는 메시지를 거부했고 몰락하게 됐다. 한국교회 역시 2050년이면 교인수가 반토막 난다는 전망이 계속되고 있다. 이민교회와 미국교회도 매년 많은 수가 문을 닫고 있다. 가정마다 신앙의 전수가 이뤄지지 않고 있어 다음 세대를 이어가기 어렵게 됐다. 이번 강좌는 이토록 거짓에 속고 있는 교회가 되어버린 이유를 진단하고 거짓에 속지 않는 방법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강좌가 열리는 비전교회는 2780 Buford Hwy. Duluth, GA 30096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678-622-1622로 하면 된다.